본문 바로가기
인지도

여성니트조끼|비타할로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FOS 우리세식구를

by 징스토 2020. 6. 11.

비타할로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FOS
44% 12,500원에서
6,99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350원 적립 가능합니다.

비타할로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FOS 상품구매


우리세식구를 위해 잘 선택한거같아요~^^ | 건강을 지키기위해 아이들과 함께 먹을려 프리바이오틱스를 주문하고 물품이 다음날 배송되어 박스를 뜯어 확인해보니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 좋네요. 종근당유산균인 프로바이오틱스를 먹고있는데 프리바이오틱스를 같이 먹어주면 장이 좋다기에 아이들과 저랑 같이 먹었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를 뜯어 손에 부어 내용물을 보니 유산균의3배정도 되는 양이네요ㅋㅋ
한번에 다 먹는건 쉽지않습니다 저는 3번 나누어 먹고 아이들은 저보다 한번더 나누어먹었네요 맛은 우리가 마시는 탄산음료중 밀키스맛이네요.종근당 유산균은 요구르트맛이라 잘 섭취하는데 밀키스맛인 프리바이오틱스는 먹기를 꺼려하지만 장을 위해 먹는답니다. 섭취하고나서 다음날부터 장이 꿈틀꿈틀~방귀가 뿡뿡뿡ㅎㅎ 일주일 섭취해본결과 저렴한가격이라 반신반의했지만 너무 좋습니다 매일 아이들과 화장실행~^^장이 조금씩 편해지고 있어요.우리가족에게는 잘맞습니다.재구매하러왔는데 가격대가 조금 올라서 저희가족을 위해 정기적으로 구입해서 섭취하는게 가격도 저렴하고 좋네요
여러분들도 장건강을 위해 섭취해보세요 추천합니다.^^


이거먹고 배변활동이 편해졌습니다!!! | 비타할로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FOS

[구매이유]
어릴적부터 늘 변빅 있어서 화장실갈떄마다 힘들고 자주 가스도 차고 해서 유산균을 먹어주는 편입나다.
지난번에 구매해서 먹은 제품을 다 먹어서 새로 구매하려고 보던중 이 제품이 괜찮아 보여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품]
-효과: 유산균은 솔직히 매일 먹는 음식도 달라지고 정확하게 실험해본게 아니지만 일단 처음 이걸 밤에 먹고 잤는데,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서 정말 시원하게 화장실을 갔어요.
그냥 시원하게 볼일이 봐지더라구요 ㅎ

그리고 꾸준하게 계속 먹고 있는데..
그 일주일인가 정도는 정말 방귀가 너무 많이 나오더라구요. (다른 음식들도 먹어서.. 딱 유산균 때문이다라고 하긴 힘드네 평소 먹는 음식을 먹으면서 추가한건 유산균뿐이라….아마 맞을거 같아요.)

지금도 꾸준히 계속 먹고 있는 중인데 확실한건 화장실을 좀 규칙적으로 가긴 하네요.

앞으로도 더 먹어보고 쭈욱 경과를 보고 추가상품을 더 써야겠네요.

-맛: 맛은 음… 유산균들은 제 입엔 거의 다 비슷한 맛읜데.. 요거트를 가루로 만든 살짝 요구르트 맛도 나면서 새콤하면서 맛있는 그런 맛입니다.

맛은 그냥 먹어도 맛있습니다,. 가루약처럼 못먹겠고 쓰거나 그러지 않아서 그냥 먹기 좋아요.

입에 가루를 다 넣고 침으로 녹이거나 아니면 물을 마셔주면 가루가 살살 뭉치면서 맛있어요.

-편리성: 스틱으로 되어있어서 그냥 들고 다니다가 먹기에 좋고 편하고 좋습니다.
가위가 없이도 쉽게 뜯어지게 잘 만들어져있고 가루보다 봉지를 더 크게 넉넉하게 만들어서 뜯다가 가루를 쏟거나 이럴일 없이 잘 만들어져서 먹기도 편리하고 휴대하기도 편리하고 좋네요.
바쁜 아침에 그냥 한개 챙겨서 가기 편하고 좋아요.

-원재료명 및 함량: 프락토올리고당, 산화아연, 이소말트, 아라비아검, 요구르트혼합분말, 치커리식이섬유, 유청칼슘, 이산화규소, 합성향료(요구르트향), 무수구연산, 갈락토올리고당분말, 자일로올리고당분말,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우유.대두 함유

-가격: 첨에 봤능때 가격은 7090원이었는데 제가 구매할때는 5020원이더라구요. 다시 구매하려고 보니 다시 7090원이 되었네요.

-유통기한: 구매일은 2020.05.04일입니다.
유통기한은 2022. 03.02 까지니까 유통기한응 엄청여유로운 편이네요.

프락토올리고당은 심각한 부작용이 보고 된바가 없어 좀 안전성이 확보된 원료라 먹을때 좀 믿음직 스럽고 좋았습니다.

다만 건강한 성인이 하루 2.5g~15g의 프락토올리고당을 섭취하면 장기능 개선, 정장작용, 칼슘흡수의 증진기능을 기대할수 있으나 너무 많은 양을 섭취하게 되면 더부룩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칼슘흡수를 도와주기 때문에 성장기 아이들에게도 좋고 골다공증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맛도 좋고 양도 많아 좋아요. | 요즘 대세중 유산균은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꼭 먹어야할 식품중 하나라고 손꼽을수 있는것중 하나죠.
익히 TV 속 출연한 닥터들도 중요성을 말하고 요사이 장건강에 관한 정보들이 무수히 나오기도 하는데 소비자들도 뭘 들어도 딱 어떤걸 먹어야 하는지를 헷갈려하고 그냥 좋다니 이것저것 먹어보는 그런경우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저또한 정확한 상식은 아니지만 막연하게 좋다하니 다들 먹어야 한다고 하니 챙겨먹자로 시작하다 요즘들어 조금씩 유산균의 중요성을 하나씩 알아가고 있답니다.

지인이 선물한 유산균 명절때 들어온 유산균등 이것저것 그냥 먹다 어느것은 먹어도 딱히 장건강의 좋은 그런 느낌을 모르겠고 또 다른 유산균중 먹어보니 저한테 잘 맞는지 일단 배변활동도 원활하고 속이 편해서인지 꾸륵꾸륵 소리나는것도 덜하고 변 모양도 나쁘지 않다는 그정도의 체험감!

하여 저는 지금 먹고있는게 프리와 프로의 결정체라는 신 프로바이오틱스를 먹고있는데 다 먹어도 가고 있는차에 프리바이오틱스를 한번 구매를 해봤어요.

1봉 5g 이라는 대용량에 놀랍고 맛도 나쁘지않고 정말 요구르트의 살짝 신맛도 함께 나면서 향도 저개인적으론 좋았어요.

** 프리바이오틱스는 균의 먹이가 되는것이고 《일종의 소화되지 않는 섬유질》

** 프로바이오틱스는 《우리가 섭취했을때 건강에 유익한 살아있는 균》 프리를 먹이로 유익균의 집합체가 된다고 하는 얘기를 들었어요.

하여 소장에서 다 흡수되어 대장까지 내려가 유익균이 살아 남아 장건강을 좋게 하려면 두가지 다 먹어야 한다고 하는데 좀더 살펴보고 프로도 구매를 해야할것 같아요.
착한가격이라 구매지 입장으로는 품질도 좋고 맛도 좋은 상품이라면 마다할 이유가 없겠죠!


프리바이오 틱스 프락토 올리고당이라 써 있는 제품 구매 | 유산균 한번쯤 복용 안해 보신분은
안 계시리라 사료 됩니다
저희도 다른 브랜드의 고가 유산균이
집에 있는데 변비가 심한 애 아빠가
뭘 먹어도 효과를 보지 못하고 있으니,

불규칙한 식습관 때문에 늘 힘들어
하더군요 이것 저것 온라인 으로
보던중 요 아이가 눈에 들어 오더군요

가격이 착해도 너무 착해서 첨엔 반신반의
하다가 구매하게 되었는데 참으로 의외네요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서 도착하는 제품은 생각보다 많지는 않아요
그전에 유익균이 모두 소멸 되기도 하죠

일주일 이상 복용후 후기 올리는 겁니다
복용후 저희집 애 아빠도 사실 그냥 그렇겠지 했을텐데 의외로 빠른 효과!!
본인이 참으로 좋아하네요
아이같은 성격이 있어서 퇴근후 한개
더 먹고 싶다네요ㅎ~~
약이 아니고 건강 보조 식품이니 큰 문제는 없겠지만 그래도 복용법은 좀
지키는게 맞지 않겠느냐고 했더니 그나마
말은 듣네요

나름 의심이 많은 성격이라 또 고집도 좀
있는 성격인데 본인이 알아서 챙기니 참
좋네요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착한 가격에 효과 만점인 제품~

꼬옥 프리 바이오 틱스라 표기 되어 있는
제품이 좋습니다 안전하게 장까지 살아서
잘 도착 하니까….
맛 또한 요구르트 향이라 비위에 거슬리지도 않아 어른,아이 모두 좋아
하더군요 급할땐 굳이 물이 없어도 복용
가능^^
1회용 스틱형 이라서 너무 편합니다

요 아이로 구매하길 정말 잘 한것 같아요
꾸준히 복용해서 가족 모두의 ” 소중한 장 ” 건강 잘 지키렵니다 가격대비에 비해 효과는 아주 짱 이랍니다 좋은날 되세요~~


비타할로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FOS, 5g, 30개입-배송:
로켓배송(저녁에 주문하고 다음날 퇴근하니 문앞에 와있음)

-배송상태:
깔끔. 튼튼한 비닐에 제품이 하나하나 싸여져 있음
(개인적으로 저는 배송받을때 비닐 하나에 제품 여러가지 들어가있어도 상관 없는데 비닐봉지 쓰레기가 너무 많이 나오는거 같아서ㅠㅠ 환경을 생각하는 측면에서 쿠팡에서 개선가능할까요?)

-포장상태:
10개들이로 내부에 투명묶음포장(총 3묶음) 되어있었어요. 어디 여행가거나 할 때 한묶음씩 들고가서 작은 파우치에 챙겨가서 투명포장지 귀퉁이만 살짝 뜯어 하루 한포씩 꺼내먹기에 굉장히 편할 것 같아요.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거 정리할 필요 없이요.

-입자:
입자는 엄청 고와요!

-맛:
평가에 보니 단편이라고 되어있는데 굳이 표현하자면 달긴 하지만 당분을 걱정할 만큼 엄청 단맛은 아니에요!
:단맛조금+약간의새콤한맛+영양제특유의고소한맛 느낌입니다.

-먹었을때 느낌:
개인적으로 이런거 챙겨먹는걸 좋아해서 제가 분말형 건강식품을 많이 먹어봤습니다. 양이 적으면 그냥 한입에 톡 털어넣고 양이 많으면 조금씩 나눠서 음미하면서 입속에서 녹여 먹고요. 이 제품은 어느정도 양이 있고 또 처음 먹어봐서 어떨지 몰라 조금씩 나눠서 먹어봤는데요, 입에 넣으면 어느정도 녹아들긴 하는데 양이 많을수록 녹으면서 서로 뭉치는 것 같더라구요. 입에서 녹여서 목에서 넘길때쯤에는 다 녹아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완전히 녹여지지는 않았던거 같습니다~ 한번에 다 털어넣으면 덩어리져요 백프로ㅎㅎ 물 한모금이랑 같이 마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한번에 털어넣었다가 목구멍에 붙어서 사레들렸숩니다 참고하세요@@

-효과: 아직 이틀째라서 앞으로 한달간 꾸준히 먹어본 뒤 다시 후기를 남겨볼려고 합니다~

다들 코로나때문에 난리인데 건강유의하세요~!


비타할로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FOS 상품구매


The post 여성니트조끼|비타할로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 FOS 우리세식구를 appeared first on 군불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